번호 |
상품 |
내용 |
작성자 |
평점 |
고객이미지 |
|
|---|---|---|---|---|---|---|
333790 |
![]() |
젊을때는 모자를 잘 안쓰다가 나이들고 여행을 자주다니면서 모자를 열심히 쓰고 있는데요. 이 모자는 끈이 달려있어서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가볍고 착용 모습도 예쁘게 나오고 휴대하기도 좋네요. 마음에 쏘옥 들어요 |
su****
|
★★★★★ |
||
333789 |
![]() |
여름용 정장 백이 필요했는데 요 디자인이 눈에 들어 왔어요~ 가볍고 물결 무늬도 예쁘네요!~ 어깨 끈과 카드 지갑도 셋트로 있어요^^ 25센티 (L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예쁘게 잘 들겠습니다~♡ |
kd*****
|
★★★★★ |
||
333788 |
![]() |
my*******
|
★★★★★ |
|||
333787 |
![]() |
친구가 점퍼보고 뭐냐고? 그러네요ㅎ 점퍼같지않게 분위기있고 예쁘다고 결혼식 하객룩으로 스커트랑 입으면 길이도 딱 좋겠다며 주문해 달라네요^^ |
tt*****
|
★★★★★ |
||
333786 |
![]() |
[BAG275 에르~ 파이팅 디테일 방수 에코 쇼퍼백 ]
청해율 에센스 사고 받은 사은품으로 받은 백입니다. 청해율 에센스 가벼우면서 보습감과 탄력 청량한 미세한 바다향도 좋고 여름에는 이것 하나만 써도 괜찮아서 재구매 했습니다. 거기다 미백 효과도 있어서 저는 좋아요.^^옷도 다 빌리 옷들이네요ㅋ .제품도 너무 좋은데 백까지 받아서 좋습니다. 예전에 백 받아서 검은색 갖고싶고 에센스도 좋아서 또 구매ㅋ 모자 도 같이구매 했는데 오늘 또 패션쇼 했네요~ㅋ백이 엄청 이뻐요♡♡ 저번에 받았던 백 사진 있어서 올여 봅니다. 예전에 산 니트 블라우스와 최근에 산 청치마 최근에 구매했네요~감사합니다~~♡ |
by****
|
★★★★★ |
||
333785 |
![]() |
어제 모자 받았네요. 제질도 너무 좋고 이뻐요..스타일도 살여주고 ..너무 잘샀어요..두가지 컬러로 쓸수 있어서 너무 좋고 겨울빼고 다 좋 을것 같습니다.~ 일단 두상 예쁘게 해주고 챙도 크지도 작지도 않게 잘 잡아줘요~내가 써본 모자중에 제일 이쁜듯~ 여긴 제질 디자인 오래 입어도 유행에 전혀 떨어지지 않아요.여기서 산 옷과 바지 가방으로 코디 했네요~이뻐요~ 15년 전에 산옷도 입고 있는데..최근에 지인이 바지 이쁘다며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구 요. ㅋ진짜 좋습니다..^^ |
by****
|
★★★★★ |
||
333784 |
![]() |
소재가 은은한 광택이 있고 안입은 것처럼 가볍고 시원합니다. 크림색 구매했는데 은은하고 예뻐요. 청바지에도 정장 바지에도 잘 어울려서 자주 입을것 같네요. 리본있는쪽을 앞으로도, 뒤로도 입을수 있어서 입는 재미가 있어요~~ 맘에 듭니다. |
gi********
|
★★★★★ |
||
333783 |
![]() |
le******
|
★★★★★ |
|||
333782 |
![]() |
소재가 탄탄하고, 바느질 꼼꼼하구요. 제가 30만원대에 구매한 명품 티셔츠와 차이가 별로 없어요. v넥은 깔끔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네크라인 완벽합니다. 목선이 시원하게 파여서 목이 길어보이는데 가슴이 걱정되는 정도는 아니어서 안심~~ 팔뚝도 여유핏이고 몸통도 여유핏이네요.. 편하게 멋스러운 v넥~~~ 저 흰색 샀는데 밤색도 추가구매합니다. |
ji******
|
★★★★★ |
||
333781 |
![]() |
완전 고급미 넘침니다. 소재가 실켓처럼 매끈하고 은은한 광이 나구요. 여기에 흰색 비즈가 박혀있는데 과하지않고 진짜 세련됐어요. 너무 맘에 드는 티셔츠! 출근복으로 입어도 차려입은 느낌 들어요. 이런건 깔별로 구매해야죠^^ㅎㅎ |
ji******
|
★★★★★ |
||
333780 |
![]() |
ma******
|
★★★★★ |
|||
333779 |
![]() |
fo******
|
★★★★★ |
|||
333778 |
![]() |
ba*****
|
★★★★★ |
|||
333777 |
![]() |
[BSL426 [여름신상]논페이드 7부 절개와이드 데님 팬츠]
기장이 모델컷 보다는 살짝 더 같아요 저는 그게 더 좋아요. 종아리 두꺼운 부분은 다 가려주고 바지통 넓어서 바람이 솔솔 들어오고 허리는 텐션감 좋고 편한데,, 저한테는 약간만 더 허리가 타이트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허리가 커서 살짝 더 내려온건가 싶기도 하고,,,ㅎㅎㅎ 암튼 너무 편해서 매일 입을것 같아요. |
ma*****
|
★★★★★ |
||
333776 |
![]() |
ma*****
|
★★★★★ |
|||
333775 |
![]() |
ma*****
|
★★★★★ |
|||
333774 |
![]() |
se******
|
★★★★★ |
|||
333773 |
![]() |
티셔츠 고급스러워요. 소재도 좋고 엄청 화사해 보이구요. 스티치가 있어 고급스러워요. 네크라인 덧대져서 꼼꼼하게 박음질되어 목늘어남 없이 고급스운 느낌이 드네요^^ 강추해요. |
se******
|
★★★★★ |
||
333772 |
![]() |
아이보리는 그레이보다 좀 더 화사하고 여성스럽네요~ 쿨링감이 느껴져 시원하고 크롭이라 꺼내 입어 편해요^^ 긴 소매라 자와선 차단용으로도 좋네요^^ 여름엔 매일 세탁해야 되서 번갈아 입으려고 두 색상 모두 구매했어요~♡ |
kd*****
|
★★★★★ |
||
333771 |
![]() |
k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