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상품 |
내용 |
작성자 |
평점 |
고객이미지 |
|
|---|---|---|---|---|---|---|
333930 |
![]() |
ks*********
|
★★★★★ |
|||
333929 |
![]() |
옷 진짜 가볍네요 전 카키 샀는데 받자마자 비쳐보니 너무 얇아서 밖에 활동할 때 입으면 다 비칠 것 같아서 내부에 안감 덜했어요 옷은 시원할 것 같아요 |
ks*********
|
★★★★★ |
||
333928 |
![]() |
ke***
|
★★★★★ |
|||
333927 |
![]() |
여름엔 쨍한 색상이 시원해보이더라구요 흰 스커트에 입으려고 그린 구입~~소재가 약간 까슬한 여름 가디건이구요 살짝 단추 몇개 오픈해서 아우터로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아요~~ |
fo******
|
★★★★★ |
||
333926 |
![]() |
바이올렛 빛 도는 예쁜 핑크 색상이네요 매끈하면서 두껍지않아 여름에도 가능한 소재구요 청바지에 툭 편하게 잘 입을듯해요^^ |
fo******
|
★★★★★ |
||
333925 |
![]() |
핏이 편하고 시원해보여서 구매 만족스러워요. 66반 사이즈 요새 뱃살이 많이 늘어서그런지 뒷부분 밴드가 있어도 허리가 타이트하게 맞는듯한데~ 그래도 뱃살 뚱뚱해보이지 않고 커버되서 좋아요~ |
ey****
|
★★★★★ |
||
333924 |
![]() |
la****
|
★★★★★ |
|||
333923 |
![]() |
여름에 화이트 스커트 필요할거같아 이것저것 구입후 실패한 끝에 이 스커트로 정착했어요^^ 아주 가볍고 은은한 광택이 있네요 안감도 있고 여성스럽고 분위기있는 스커트입니다~ 상의는 색상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리네요 |
fo******
|
★★★★★ |
||
333922 |
![]() |
fo******
|
★★★★★ |
|||
333921 |
![]() |
ja******
|
★★★★★ |
|||
333920 |
![]() |
hy*****
|
★★★★★ |
|||
333919 |
![]() |
보기에는 앞쪽이 많이 파인것 같았으나 실제 입어보니 괜찮아요. 목이 길어보이고 품도 넉넉하여 시원하게 잘입을듯 합니다. M****로고가 재미있네요^^ |
su****
|
★★★★★ |
||
333918 |
![]() |
사진으로는 색상구분이 안되서 블랙선택 했어요. 사진에서는 뒷부분에 절개선이 있던데 실물상푸은 다르네요. 그래도 가볍고 편하고 시원해서 잘입을것 같아요 |
su****
|
★★★★★ |
||
333917 |
![]() |
ke***
|
★★★★★ |
|||
333916 |
![]() |
시원한 소재라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수 있겠어요 에어콘 바람에는 긴소매로도 굿이구요 빠른 배송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fo******
|
★★★★★ |
||
333915 |
![]() |
ke***
|
★★★★★ |
|||
333914 |
![]() |
ke***
|
★★★★★ |
|||
333913 |
![]() |
63*******
|
★★★★★ |
|||
333912 |
![]() |
63*******
|
★★★★★ |
|||
333911 |
![]() |
yu********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