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상품 |
내용 |
작성자 |
평점 |
고객이미지 |
|
|---|---|---|---|---|---|---|
333150 |
![]() |
오픈때 두개 구매해서 엄마하나 저하나 사용했어요. 70대인 엄마도 대만족, 40대인 극건성 제 피부에도 진짜 진짜 좋아요. 엄마는 기름기 안지고 촉촉해서 고급진 느낌이라고 하네요. 발라보면 알지만 진짜 흡수력 짱이고, 요즘 같은 환절기에 푸석하지 않고 피부결이 이렇게 매끈한게 신기해요. 빨리 크림도 구매하고 싶네요. 청해율 대박 나세요! |
mi****
|
★★★★★ |
||
333149 |
![]() |
카멜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색감이이서 좋았어요~ 초봄엔 베이지가 좋을 듯 해 데려왔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 다 이루어질지니' 에서 김우빈 배우가 거의 비슷한 디자인으로 입었는데 너무 멋졌어요~ 중성적인 느낌이라 공용으로 입기 좋아요^^ (보라색도 입고 나왔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
kd*****
|
★★★★★ |
||
333148 |
![]() |
hy*****
|
★★★★★ |
|||
333147 |
![]() |
jj****
|
★★★★★ |
|||
333146 |
![]() |
[B61_BSL338 에센셜 일자와이드 세미정장 슬랙스, 기본 출근룩]
여름 바지잘입고 다니다가 강8ㄹ 버전으로 나와 다시 구매했어요. 조금더 탄탄한 느낌과 고급스런 색상 가격도 부담없어 맘에 듭니다 |
jj****
|
★★★★★ |
||
333145 |
![]() |
kd*****
|
★★★★★ |
|||
333144 |
![]() |
kd*****
|
★★★★★ |
|||
333143 |
![]() |
fo******
|
★★★★★ |
|||
333142 |
![]() |
[B52_BSL360 [밴딩]텐셀워싱 소프트 와이드 데님]
와이드 핏이 세련되고 멋져요 워싱 색감도좋고 가을에 와이드 데님이 필요했는데 넘 맘에 듭니다 키160인데 기장은 좀 길어서 잘라야될거같기도.. |
fo******
|
★★★★★ |
||
333141 |
![]() |
카멜 샀어요 가을 겨울 웜톤으로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스커트에도 좋을듯요 포근하고 따뜻하고 체형커버되서 좋습니다~~생일 쿠폰 받아서 이것저것 샀는데 화장품 사은품으로 주셨네요 생일선물 감사합니다~~잘 쓸게요^^ |
fo******
|
★★★★★ |
||
333140 |
![]() |
fo******
|
★★★★★ |
|||
333139 |
![]() |
소재가 너무 좋네요. 어제 네플릭스 은중과상연 에서 누군가 입고나오더라구요.ㅎ 암튼 심플한데 세련된 니트예요. 텐션감 장난 아님^^ |
m5****
|
★★★★★ |
||
333138 |
![]() |
m5****
|
★★★★★ |
|||
333137 |
![]() |
가디건 너무 예뻐요, 색도 차분하고 세련됐구요. 소재도 적당히 두껍고, 소매부분 퍼프때문에 어깨선도 쳐져보이지 않고, 소재가 매끈매끈 부드러워요. 나시에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고 추워지면 폴라티위에 입어도 좋을것 같아요. |
ki******
|
★★★★★ |
||
333136 |
![]() |
ma******
|
★★★★★ |
|||
333135 |
![]() |
[B52_BJK160 모던체크 큐브라 하프 루즈핏 바바리 ]
무거운 옷 싫어하는데 가벼워서 좋네요. 소재도 구김 안가는 편한 소재구요. 추석연휴동안 여행다니는데 이것만 입었어요. 진짜 편하고 멋스러워요. 안에 체크안감도 맘에 들어요. 전 그레이 구매! |
ma******
|
★★★★★ |
||
333134 |
![]() |
사장님, 세럼 너무 잘 만드셨네요. 오랜 빌리팬이라 화장품 만드셨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는데 그동한 쓰던거 비우고 사용하느라 좀 늦었는데요. 이거 진짜 물건이예요. 지금 사용한지는 거의 한달 되어가는데 보습력, 발림성 너무 좋고 확실히 피부결이 좋아지고 건강해진 느낌이예요. 은은한 향도 얼마나 세련됐는지, 나름 올리브영 1위한다는 세럼들은 다 써보는 편인데 비교불가! 청해율 최고입니다. 크림도 곧 나온다는데 진짜 기대됩니다. 청해율 응원합니다. 대박나세요. |
ta*****
|
★★★★★ |
||
333133 |
![]() |
지인의 추천으로 한병 써보고 너무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저는 알러지피부여서 화장품을 바꿔쓰는게 조심스러워서 거의 바꾸지않고 쓰는데 청해율 세럼은 전혀 알러지반응 없는거예요 더 놀란 건 끈적임도 없는데 건조하지않고 촉촉함이 오래가고 덧바르지않아도 전혀 건조없더라구요 향도 진하지 않아요 향이 진하면 알러지 재 채기 많이 하거든요ㅠ너무 좋아서 30 미리 한병 금방써서 오늘 재구매했어요 저처럼 민감하신분들 꼭 써보세요~~^^ |
yu*****
|
★★★★★ |
||
333132 |
![]() |
이 원피스 너무 예쁘네요.ㅎ 엄청 날씬해 보이고, 입으면 진짜 예뻐요. 하이웨이스트라 비율도 좋아보이고 배나와도 100%커버~ 안입은것처럼 가볍고 세련미 넘쳐요. 추석에 갑자기 쌀쌀해 졌지만 소매가 8부라서 숄과함께 좀더 입어보려합니다. 사진에도 예뻤지만 실물보고 두배 만족한 원피스~ 봄부터 여름,가을까지, 추운날씨 빼고 잘 입을듯 합니다. |
ba****
|
★★★★★ |
||
333131 |
![]() |
부드러운 감촉에 텐션감 최고! 내 살결같은 편안함이예요. 66인데 타잇하지 않고 사이즈감도 좋아요. 블랙샀는데 아이보리도 추가구매갑니다~~ |
ba****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