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상품 |
내용 |
작성자 |
평점 |
고객이미지 |
|
|---|---|---|---|---|---|---|
333170 |
![]() |
So****
|
★★★★★ |
|||
333169 |
![]() |
So****
|
★★★★★ |
|||
333168 |
![]() |
So****
|
★★★★★ |
|||
333167 |
![]() |
So****
|
★★★★★ |
|||
333166 |
![]() |
So****
|
★★★★★ |
|||
333165 |
![]() |
So****
|
★★★★★ |
|||
333164 |
![]() |
So****
|
★★★★★ |
|||
333163 |
![]() |
So****
|
★★★★★ |
|||
333162 |
![]() |
한인
|
★★★★★ |
|||
333161 |
![]() |
한인*
|
||||
333160 |
![]() |
한인*
|
||||
333159 |
![]() |
정말 촉촉하고 보습력 좋은것 같아요. 평상시 이 세럼을 한스포이드만 바르고 다른 브랜드의 콜라겐 크림으로 마무리해주는데요.. 어제밤에 청해율 세럼 두 스포이드로 충분히 흡수시켜주고 크림바르는걸 깜빡했어요. 아침에 세안하면서 생각해보니 크림을 안발랐는데 아침까지도 크림바른것 보다 더 촉촉하더라구요. 이 세럼 바르면서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다시한번 체감한 하루였습니다^^ 청해율 크림도 어떤것이 나올까 기대되네요^^ |
ki******
|
★★★★★ |
||
333158 |
![]() |
가볍고 따뜻합니다. 니트 스커트 예쁜거 찾기가 쉽지 않아 두 개 다 구매해버렸어요.ㅎ 그레이와 베이지 둘다 색상 예쁘고 길이감 적당하고 세련됐어요. 허리 밴딩이라 66인 저한테 편하게 잘 맞네요. 밴딩 너무 조이지도 느슨하지도 않아서 적당해요. 아껴서 오래오래 입어야 겠어요. |
ki******
|
★★★★★ |
||
333157 |
![]() |
ki******
|
★★★★★ |
|||
333156 |
![]() |
ki******
|
★★★★★ |
|||
333155 |
![]() |
너무 멋집니다. 조끼 많이 가지고 있지만 이게 제일 맘에 들어요..ㅎㅎ 에코모피라 트렌드해보이고 뒷부분 패딩으로 가볍고 따뜻하고.. 색상도 진짜 고급스러워요. 바지, 스커트 코디 모두 ok! |
ma*****
|
★★★★★ |
||
333154 |
![]() |
[BTS325 ][그레이만 남아 세일!]허리셔링 반하이넥 기모슬림 티셔츠 ]
쌀쌀해져서 입기 더 좋네요. 지금부터 한겨울까지도 쭉 입기 좋아요. 스트링으로 조여서 살짝 길이감 조절되어 바지위에 꺼내입어도 멋지네요. |
ma*****
|
★★★★★ |
||
333153 |
![]() |
ma*****
|
★★★★★ |
|||
333152 |
![]() |
my*******
|
★★★★★ |
|||
333151 |
![]() |
my*******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