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상품 |
내용 |
작성자 |
평점 |
고객이미지 |
|
|---|---|---|---|---|---|---|
333370 |
![]() |
[B52_BJK076 MAX 다이아퀼팅 큐브 덕다운 롱 패딩]
간만에 맘에 드는 패딩 만났어요. 디테일 하나하나 명품 감각으로 멋지네요. 겉감이 실키하면서도 탄탄해서 고급스러워요. 브라운 컬러 진짜 고급스럽고 사진보다 진짜 실물이 훨씬 좋네요.ㅎ^^ 품격에 맞게 화보촬영 다시 하시면 더 잘 판매될것 같네요. 좋은 제품 많이 판매하시는게 좋을 듯... |
he*******
|
★★★★★ |
||
333369 |
![]() |
la*****
|
★★★★★ |
|||
333368 |
![]() |
la*****
|
★★★★★ |
|||
333367 |
![]() |
ta********
|
★★★★★ |
|||
333366 |
![]() |
ta********
|
★★★★★ |
|||
333365 |
![]() |
[BSL374[전체숨은밴딩]기모 골지 코듀로이대님 커브진]
잘 받아서 입고 다녔어요. 생각보다 길이가 길어서 표기보다 깁니다. 근데 길이가 더 길어서 맘에 들었어요. 핏도 좋고 단 허리가 좀 끼네요 |
jj****
|
★★★★★ |
||
333364 |
![]() |
kd*****
|
★★★★★ |
|||
333363 |
![]() |
청해율 세럼 너무 좋아요. 지금 3병째 사용중이예요. 전에는 올리브영 1등 아이템은 다 화장대에 놓고 써 왔는데 청해율 세럼 사용한 뒤부터는 다른 세럼들은 다 물로 보여요..ㅎㅎㅎ우짜죠? 청해율 중독증세 오고 있음. 남은것들은 몸에라도 발라서 화장대 정리중이예요. 온가족이 청해율에 빠져드는 중입니다. 세일 자주해 주세요~ |
sa****
|
★★★★★ |
||
333362 |
![]() |
yo*****
|
★★★★★ |
|||
333361 |
![]() |
니트 예뻐요. 66체형에 넉넉하다고 해서 잘 맞을걸 예상하고 주문했어요. 전 77인데 너무 예쁘게 맞아요. 두께감도 약간 있는 편이고 지금입기에 딱 좋아요. |
yo*****
|
★★★★★ |
||
333360 |
![]() |
[SHO154 [클리어런스세일][ 4cm]기모내피 워커 미들 부츠 ]
부츠 편하고 예쁩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굳이 한 사이즈 올릴 필요없이 전 발볼도 편하게 잘 맞네요. 가죽도 편하고, 고급스러워요. |
ba*****
|
★★★★★ |
||
333359 |
![]() |
[BKT343[수퍼파인 메리노울 100%]볼륨소매 투웨이 짚업 가디건]
핏 예뻐요. 안에 블랙 티셔츠목폴라입고 그레이 착용하니 든든하네요. 청바지, 정장바지, 스커트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이런 스타일 가디건이 없었는데 날씬해 보이면서 옷차림이 틀어짐이 없이 단정해서 출근복으로 진짜 좋은것 같아요. 어떤 하의를 입어도 차려입은 느낌이 풍겨요^^ 강추! |
ki*******
|
★★★★★ |
||
333358 |
![]() |
ki*******
|
★★★★★ |
|||
333357 |
![]() |
사이즈 딱 좋아요. 서류가방보다는 작은데 핸드백 보다는 크고 수납력 좋고, 엄청 편하네요. 명품 가방 안들어도, 겨울에는 이런 가방 드는게 센스있고 트렌드해 보이더라구요. 잘 사용할께요^^ |
ki*******
|
★★★★★ |
||
333356 |
![]() |
블랙샀어요. 튀지 않으면서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이예요. 안에 오리털도 풍성하고 털이 있어서 그런지 입으면 진짜 따뜻해요.^^ |
ki*******
|
★★★★★ |
||
333355 |
![]() |
ea*******
|
★★★★★ |
|||
333354 |
![]() |
어제 날씨 대박추웠는데 기장이 길어서 전 진짜 든든했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끔하고 세련됐어요. 겉감이 흐느적 힘없는 원단이 아니고 약간 뭔가 투톤느낌도 나고, 설명이 어렵지만 고급스러워요. 이런원단 좋더라구요.^^ 두고두고 잘 입을것 같아요.^^ |
ki*******
|
★★★★★ |
||
333353 |
![]() |
[BSL374[전체숨은밴딩]기모 골지 코듀로이대님 커브진]
바지핏 정말 예뻐요. 보통 하체비만인 정 66체형인 50대, 엉덩이 좀 펑퍼짐한 저한테도 예쁘구요. 딸이 입고나갈 옷이 없대서 한번 입어보라고 했는데 20대 딸한테도 참 예뻤습니다. 청바지가 조직이 톡특하면서도 너무 세련됐어요. |
op*****
|
★★★★★ |
||
333352 |
![]() |
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트러블이 나는 피부라 바를수 있는 화장품이 별로 없는 아이예요. 신기하게 빌리 세럼이 잘 맞아서 이번에 여러개 주문해 줬어요. 너무 좋아하네요. 성분이 착한데 효능까지 좋아서,,,역시 빌리윌리 칭찬하고 있어요. |
ha******
|
★★★★★ |
||
333351 |
![]() |
[B52_BTS328 [기모세트] AP오버핏 박스 맨투맨 일자 팬츠 세트]
따뜻하고 코디고민없이 한벌 입으면 돼서 너무 좋네요. 기모가 든든해서 여기에 코트나 패딩 하나만 걸치면 든든하고 겨울 코트 베이지, 카키, 블랙 뭘 걸쳐도 잘 어울려요. ^&^ 강추강추! |
ha******
|
★★★★★ |




































